2018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남울진농협 ‘우수사무소’ 선정

2018.12.12 21:22:43


농협중앙회가 최근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남울진농협(조합장, 황재길)이 ‘우수사무소’로 선정 되었다.
이번 평가조사는 외부 전문기관이 전국 3,080개 사무소를 대상으로 8월 28일부터 11월 16일까지 사무소내방,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설문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부문 평가가 이뤄졌다.



‘고객만족도 조사’란 매년 농협중앙회에서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평가하고 불만사항 등을 파악하여 대고객 서비스 개선과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코자 매년 2회에 걸쳐 실시하는 것이다.
남울진농협은 이번 평가에서 친절한 고객응대, 전문적인 마케팅상담과 전반적인 체감만족도 조사 등 9개 평가 항목 중 전 부문에서 높은득점을 얻어 ‘우수조합’으로 선정 되었다.



한편 황재길 남울진농협 조합장은 “남울진농협 임직원 모두가 고객의 요구파악을 통한 맞춤형 금융상품 제공과 더불어 농업인과 고객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인정해 주신 것에 크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최선학 기자 kbnews7005@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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